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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로지텍 g903 버튼이 간혈적으로 끊긴다...a/s

쪽마 2018. 5. 26. 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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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라인
  1. 내방센터에 연락하기 전에 Logitech 고객 관리 센터에서 제품 문제 해결을 도와드릴 수 있으므로 해당 고객 관리 센터로 먼저 연락할 것을 권장합니다. 기술 지원 문제, 소프트웨어 이슈/문제, 불만 사항, 요청 또는 피드백이 있을 경우에도 고객 관리 센터로 먼저 문의해 주십시오. 
  2. 고객 관리 센터에서 해당 Logitech 제품이 잠재적으로 결함이 있는 것으로 판단할 경우, 내방센터를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WIC 위치 목록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내방센터는 지원 및 보증 청구와 관련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모든 지원 및 보증 청구에는 제품에 원래 포함되어 있는 Logitech 제한 하드웨어 보증이 적용되며, http://www.logitech.com/warranty에서도 해당 보증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내방센터의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낮 12시 
    • 국경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
  5. Logitech 제품이 잠재적으로 결함이 있는 것으로 결정된 경우, 다음이 적용됩니다. 
    • Logitech 제한 하드웨어 보증(http://www.logitech.com/warranty)에 따라 내방센터에서 먼저 제품을 테스트하고, 결함이 확인되면 내방센터에서 단독 재량으로 결함 있는 제품을 새 제품 또는 기능이 동일하거나 더 나은 리퍼 제품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 보증 기한이 남아 있는 단종 제품 또는 제조 중지된 제품의 경우 가능하면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불가능한 경우 새 제품 또는 기능이 동일하거나 더 나은 리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교체 제품의 보증 기간은 원래 제품의 잔여 보증 기간이나 30일 중 긴 기간 또는 해당 관할 구역에서 적용되는 추가 기간으로 정합니다.
  6. 지원 및 보증 청구에 대한 도움을 받으려면 다음의 정보가 필요하며 내방센터에 제공해야 합니다. 
    • 이름, 주소, 연락처 정보를 포함한 개인 상세 정보. 
    • 원래 모든 부품과 부속품이 포함된 Logitech 제품. 여기에는 키보드와 마우스 콤보 제품이 포함되며, 반드시 제공되어야 합니다. 
    • 공인 Logitech 대리점 또는 소매점에서 발급한 판매 영수증 또는 날짜와 품목이 적혀 있는 영수증 형태로 가격과 함께 제품 설명이 명시되어 있는 구매 증빙서. 구매 증빙서는 보증 확인 용도로 사용됩니다.
  7. 내방센터에서는 두 가지 유형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방문 교환 지원
    • 택배 교환 지원​
      참고: 내방센터를 통해 사전 교체를 배정할 수는 없습니다.
  8. 캐리인 교환 지원: 
    • 내방센터의 방문 교환 지원을 이용하려면 실제로 WIC 위치 내방센터를 방문해야 지원과 보증 청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 시간 외 방문을 피하려면 위에 나온 운영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 교환 시점에서 완벽한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WIC 위치에서 보증 교체품을 개봉하여 작동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 보증 교체품의 출고를 위해서는 작업 시트 형태의 서명 양식에 서명을 해야 합니다. 이 양식은 교체품의 전체 기능과 보증 교체품의 수령을 확인해줍니다. 
    • 내방센터에서 보증 교체품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나중에 제품을 반환하고 보증 교체품을 찾아가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WIC 위치에서 보증 교체품을 찾아갈 수 있는 시기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 보증 교체품은 15일 동안 보관되며 이 기간 내에 제품을 수거해야 합니다. 15일 내에 수거하지 않을 경우, 보증 교체품 예약이 사라집니다. 즉, 새로운 보증 교체품을 이용할 수 있을 때까지 또는 다른 보증 해결 옵션이 제공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 내방센터에서 제출한 보증 청구와 관련한 모든 상태 요청은 사용된 내방센터로 전달되어야 합니다.
  9. 메일인 교환 지원: 
    • 택배 교환 지원을 이용하려면 필요한 세부 정보(6번 참조)를 제공하고 등기 우편 또는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 재품을 택배교환 센터로 보내야 합니다.
    • 택배센터는 아래의 WIC 위치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등기 우편 또는 택배 서비스를 이용한 Logitech 제품의 반송에 소요된 모든 비용은 사용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 보증 교체품 발송 비용은 Logitech에서 지불합니다. 
    • 택배센터에 제출된 보증 청구와 관련된 모든 상태 요청은 택배 센터로 전달되어야 합니다.
  10. 내방 센터와 관련하여 피드백, 우려 사항 또는 불만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다음에 나온 연락처 페이지를 통해 고객 관리 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http://support.logitech.com/contact

FAQ(자주 묻는 질문)

유효한 구매 증빙서는 무엇입니까?
구입을 증명하는 유효한 방법:
  • 공인 Logitech 대리점 또는 소매점에서 발급한 날짜가 적힌 판매 영수증으로, 가격과 함께 제품 설명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구입을 증명할 수 없는 경우:
  • Logitech 공인 대리점 또는 소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 해당 대리점이나 소매점으로 연락해서 영수증 사본을 제공할 수 있는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선물로 받은 경우, 선물을 준 사람에게 영수증 사본을 제공할 수 있는지 물어보거나 영수증을 요청하기 거북한 경우에는 대신 보증 청구를 처리해줄 것을 부탁할 수도 있습니다.
보증 사항을 양도할 수 있습니까?
Logitech의 보증은 제품의 최초 구매자에게만 제공되며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최초 판매 영수증 또는 유효한 구입 영수증이 있어야 구매 날짜와 최초 구매자를 알 수 있습니다.

선물로 받은 제품일 경우에도 보증이 적용됩니까?
제품을 선물로 받은 경우, 선물을 준 사람에게 영수증 사본을 제공할 수 있는지 물어보거나 영수증을 요청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대신 보증 청구를 처리해줄 것을 부탁할 것을 권장합니다.​

제품을 구입한 나라에서 다른 나라로 이동한 경우에도 보증이 유효합니까?
아닙니다. 제품 보증은 해당 제품을 구입한 국가에서만 인정됩니다.

추가 FAQ는 지원 보증 FAQ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upport.logitech.com/article/warranty

내방센터 위치
아래 목록에서 인접한 내방센터를 찾아 연락하여 진행 방법에 대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워크인 센터
센터(영어)센터주소(영어)주소전화 번호
Gangdong
(택배센터 )
강동센터
(택배만 취급)
401 Hana building, 1424, Yangjae-daero, Gangdong-gu, Seoul, Korea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02-470-9354
Yongsan용산센터4F Hansung, 324, Hangang-daero, Yongsan-gu, Seoul, Korea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한성빌딩 4층02-704-3582
Sadang사당센터6th floor 3, Dongjak-daero, Dongjak-gu, Seoul, Korea서울 동작구 동작대로3길 10 6층02-3463-3582
Daejeon대전센터701 Metrozone 38, Dunsanjung-ro, Seo-gu, Daejeon, Korea대전 서구 둔산중로 38 메트로존 701호042-861-3582
Daegu대구센터283, Jungang-daero, Jung-gu, Daegu, Korea대구 중구 중앙대로 283053-555-3582
Busan부산센터5th floor Yuhan, 342, Jungang-daero, Dong-gu, Busan, Korea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051-442-3582
Gwangju광주센터2nd floor, 72, Gyeongyeol-ro, Seo-gu, Gwangju, Korea광주 서구 경열로 72 2층062-971-35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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