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6406089?od=T31&po=0&category=0&groupCd=
최최22
11,269
2021-08-12 14:13:10 수정일 : 2021-08-12 14:18:36 59.♡.203.13
구입 후 설치를 했습니다.
차는 국산차이구요, 무선카플레이가 안되는 차종이라
무선 라이프를 위해서 구입했습니다.
설치하는데 최초에는 블루투스로 설치되고
추후에 5G WIFI로 되는건지 먼지 잘 모르겠는데
두개를 번갈아 가면서 잡히더라구요.
무조건 wifi만 꺼버리면 안되는 것 같습니다.
그 이후에는 바로바로 인식을 하는데
수령전에 미리 예습 해놓은데로 설치 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가장 마지막 사진이 펌웨어 올린 후 나온 사진이구요.
매번 클리앙에서 정보를 얻어가는 입장이라
못찍는 사진과 글솜씨지만
막 찍어도 잘 나온다는 아이폰12프맥으로 최대한 찍어봤습니다.
의선이형 23년형에는 좀 무선 카플도 좀 넣어줘!
21년형 GV80인데 애프터블로우 없어서 애프터 설치를 했는데
22년형에는 순정으로 나온다는 거 듣고 진짜 치사스러웠습니다..
ISG/오토홀드 메모리도 들어간다는 데.. 21년형에도 넣어줄수있었텐데.. 의선이형 좀 너무했어여..
me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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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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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순정네비 안쓰시는 이유가 있나요?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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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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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ii님 7월말에 한번 순정네비가 업데이트가 되긴 했는데 그전까지는 제가 즐겨가는 길대신 조금은 황당한 길을 안내해주곤 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고속도로", "무료도로" 위주로안내해줘서 이젠 괜찮은데
그전까지는 그런부분이 다소 취약해서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제 운행하는 길과 엉뚱하게 가서 티맵/카카오톡을
장거리떄는 유선카플레이로 쓰곤 했습니다.
현재는 네비2개로 동시사용하면서 활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원래는 카플로만 몰아주려고 했었는데 HUD넣고 본전은 뽑아야 하겠다 생각에요
이번 업데이트로 "고속도로", "무료도로" 위주로안내해줘서 이젠 괜찮은데
그전까지는 그런부분이 다소 취약해서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제 운행하는 길과 엉뚱하게 가서 티맵/카카오톡을
장거리떄는 유선카플레이로 쓰곤 했습니다.
현재는 네비2개로 동시사용하면서 활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원래는 카플로만 몰아주려고 했었는데 HUD넣고 본전은 뽑아야 하겠다 생각에요
스터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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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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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meii님
제 경우는 스팅어에 카링크킷 연결했습니다.
네비용이 아니라.. 음악용이에요.
현기 기준으로 블루투스 연결은 앨범 아트가 제대로 안나옵니다.
블루링크나 UVO 사용시 데이터 통신을 통해 앨범아트를 가져와서 보여주기는 하는데..
해상도나.. 쿼리티가 별루에요.
카플레이 사용해야 앨범아트 잘 나오고 음악 들을 때 UI 가 더 이쁩니다.
그렇다고 케이블 연결하기에는 귀찮고... 너져분 합니다.
무선이 되야 핸드폰을 무선충전기에 던져놓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죠.
제 경우는 스팅어에 카링크킷 연결했습니다.
네비용이 아니라.. 음악용이에요.
현기 기준으로 블루투스 연결은 앨범 아트가 제대로 안나옵니다.
블루링크나 UVO 사용시 데이터 통신을 통해 앨범아트를 가져와서 보여주기는 하는데..
해상도나.. 쿼리티가 별루에요.
카플레이 사용해야 앨범아트 잘 나오고 음악 들을 때 UI 가 더 이쁩니다.
그렇다고 케이블 연결하기에는 귀찮고... 너져분 합니다.
무선이 되야 핸드폰을 무선충전기에 던져놓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죠.
뭉코건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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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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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에 잘 동작하시나요..?
저는 살때 "동작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면 펌웨어 업그레이드 하지 마세요"라고 있는걸 봐서, 안 하고 있거든요 ㅎㅎ
저는 살때 "동작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면 펌웨어 업그레이드 하지 마세요"라고 있는걸 봐서, 안 하고 있거든요 ㅎㅎ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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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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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코건볼님 불편한거 없으면 펌업 하면 안된다는건 저는 지금 처음 들어서요;
괜히 했나 생각이 들수도 있긴한데 이과 공돌이라.. IT기가 펌웨어. 메인보드 바이오스는 최신으로 무조건 ㅠㅠ
펌업 전 큰 불편은 없었는데, 이후에도 큰 불편은 없습니다.
설정에서 media delay도 그냥 555로 맞춰서 씁니다.
성격이 ㅋㅋ 드라이버.바이오스는 최신으로다가 하는 스탈이라..
문제생기면 뭐 제가 고쳐야죠 ㅎ
괜히 했나 생각이 들수도 있긴한데 이과 공돌이라.. IT기가 펌웨어. 메인보드 바이오스는 최신으로 무조건 ㅠㅠ
펌업 전 큰 불편은 없었는데, 이후에도 큰 불편은 없습니다.
설정에서 media delay도 그냥 555로 맞춰서 씁니다.
성격이 ㅋㅋ 드라이버.바이오스는 최신으로다가 하는 스탈이라..
문제생기면 뭐 제가 고쳐야죠 ㅎ
뭉코건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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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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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최22님 이상 없으시면 다행이네요 ㅎㅎ
저도 공돌이인데 저랑 반대시네요 ㅋㅋ 저는 업데이트 했다가 망하는 경우를 하도 많이 봐서... 사용에 문제 없으면 무조건 업데이트를 안 하는 스타일입니다..ㅋㅋ
저도 공돌이인데 저랑 반대시네요 ㅋㅋ 저는 업데이트 했다가 망하는 경우를 하도 많이 봐서... 사용에 문제 없으면 무조건 업데이트를 안 하는 스타일입니다..ㅋㅋ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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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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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코건볼님 s/w 전공이라 그런지 업데이트의 이유가 디버깅과 개선이라는 목적이라 80% 정도의 확률로 성공하더라구요 망하면 대부분 롤백하면 되구요
골드임팩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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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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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같은차 22년형 계약해서 기약없이 기다리는 중이에요 ㅜ.ㅜ 예상 납기 4~6개월 이라고 합니다(7월말 계약이라 올해 간당간당 하네요)
실오너께 질문 드려요 전 2.5T로 드어2 빼고 옵션다넣고 계약했는데요 G80 2.5T를 만족스럽게 타서요
3백키로 무거운 GV80 거기다 4륜이다보니 분명 G80 후륜에 그 경쾌한 주행감이 안나올게 뻔해서요
물론 SUV로 쏘고 다닐것도 아니지만 지인 GV80 3.5T 옆자리 타본바로는 당연히 좋았구요
담주에 3.5T 시승하고 9월에 수지에서 2.5T, 3.5T 비교시승 잡아놨는데
오백 더 써서 3.5T로 가는게 날까요?
같은차 22년형 계약해서 기약없이 기다리는 중이에요 ㅜ.ㅜ 예상 납기 4~6개월 이라고 합니다(7월말 계약이라 올해 간당간당 하네요)
실오너께 질문 드려요 전 2.5T로 드어2 빼고 옵션다넣고 계약했는데요 G80 2.5T를 만족스럽게 타서요
3백키로 무거운 GV80 거기다 4륜이다보니 분명 G80 후륜에 그 경쾌한 주행감이 안나올게 뻔해서요
물론 SUV로 쏘고 다닐것도 아니지만 지인 GV80 3.5T 옆자리 타본바로는 당연히 좋았구요
담주에 3.5T 시승하고 9월에 수지에서 2.5T, 3.5T 비교시승 잡아놨는데
오백 더 써서 3.5T로 가는게 날까요?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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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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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임팩트님
g80도 타봤는데 awd 로 그 주행감은 suv라 안나옵니다..
처음부터 너무 좌절스러운 댓글을 남겨버렸네요;;;
세단을 능가하는 suv의 주행감은 bmw만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5시리즈 타보고 x5 탔는데 이게 대체 suv가 더 잘 나가더라구요. x3도 잘 달리구여..
여유가 있으시다면 무조건 3.5T 죠
대신 가면 500만 드는게 아니라 연비와 세금등 조금 더 듭니다.
대신 스트레스가 덜 하실겁니다. 500에 엔진과 함께 130만원쯤 하는 4p도 덤으로 붙죠
그러면 엔진업+브레이크비용이 500인거라 납득가능한 정도에요
자주 밟는 스타일 아니시라면 2.5T에 스포츠모드로 운행하셔도 되구요.
이건 시승해보고 자기 스탈에 맞게 가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 개인차가 큰 거라서요.
저는 2.5T 이고. 자주 밟진 않지만 고속도로에서 가끔 스포츠모드 넣고 잘 다닙니다.
원래부터 밟는 스탈이 아니라서 잘 맞는데 가끔 스트레스 받아서 막 쏘시는 분들은 bmw로 방향잡으시는게..
당연히 시내에서는 밟을 곳도 없고 밟을수도 없구요. 5030인가 3050인가 그거떄문에;;;
suv 에 더 나은 스포츠성을 원하시면 gv가 아니라 x3/x5 쪽으로 방향을 잡으시는게 맞을 듯 합니다.
신형 g80을 타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잘나간다 한들 bmw의 그것에 미치지 못해여
그런방향의 차도 아닌듯 하구요..
굳이 외제차와 비슷한거 찾자면 주행감이나 마감을 더 고급스럽게 하는걸 보면
랜드로버나 재규어쪽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추측해봅니다.
스포츠성과는 전혀 다른방향의 차로 생각이 됩니다..
3.5T는 잘 나가긴하나 400마력에 육박하는 마력대비 그냥 좀 잘 나간다 정도차구요
2.5T는 잘나가는차는 아니지만 시내는 무난, 고속에서는 300마력 넘는 차 맞나? 정도의 느낌입니다.
gv80이 맘에 드셨다면 개인적으로는 3.5T 500더 쓰시고 가셔서 편하게 타셨으면 합니다.
저는 2.5T에 고급유 넣고 잘 관리중입니다 ㅎ
g80도 타봤는데 awd 로 그 주행감은 suv라 안나옵니다..
처음부터 너무 좌절스러운 댓글을 남겨버렸네요;;;
세단을 능가하는 suv의 주행감은 bmw만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5시리즈 타보고 x5 탔는데 이게 대체 suv가 더 잘 나가더라구요. x3도 잘 달리구여..
여유가 있으시다면 무조건 3.5T 죠
대신 가면 500만 드는게 아니라 연비와 세금등 조금 더 듭니다.
대신 스트레스가 덜 하실겁니다. 500에 엔진과 함께 130만원쯤 하는 4p도 덤으로 붙죠
그러면 엔진업+브레이크비용이 500인거라 납득가능한 정도에요
자주 밟는 스타일 아니시라면 2.5T에 스포츠모드로 운행하셔도 되구요.
이건 시승해보고 자기 스탈에 맞게 가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 개인차가 큰 거라서요.
저는 2.5T 이고. 자주 밟진 않지만 고속도로에서 가끔 스포츠모드 넣고 잘 다닙니다.
원래부터 밟는 스탈이 아니라서 잘 맞는데 가끔 스트레스 받아서 막 쏘시는 분들은 bmw로 방향잡으시는게..
당연히 시내에서는 밟을 곳도 없고 밟을수도 없구요. 5030인가 3050인가 그거떄문에;;;
suv 에 더 나은 스포츠성을 원하시면 gv가 아니라 x3/x5 쪽으로 방향을 잡으시는게 맞을 듯 합니다.
신형 g80을 타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잘나간다 한들 bmw의 그것에 미치지 못해여
그런방향의 차도 아닌듯 하구요..
굳이 외제차와 비슷한거 찾자면 주행감이나 마감을 더 고급스럽게 하는걸 보면
랜드로버나 재규어쪽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추측해봅니다.
스포츠성과는 전혀 다른방향의 차로 생각이 됩니다..
3.5T는 잘 나가긴하나 400마력에 육박하는 마력대비 그냥 좀 잘 나간다 정도차구요
2.5T는 잘나가는차는 아니지만 시내는 무난, 고속에서는 300마력 넘는 차 맞나? 정도의 느낌입니다.
gv80이 맘에 드셨다면 개인적으로는 3.5T 500더 쓰시고 가셔서 편하게 타셨으면 합니다.
저는 2.5T에 고급유 넣고 잘 관리중입니다 ㅎ
골드임팩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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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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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최22님 세심하게 댓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역시 중년 아재로 전형적인 컴포트 타입을 좋아합니다 어찌됐건 패밀리카이고 가족을 위한 공간활용 때문에 기변하는 거라서요 3.3 6기통 8년타고 G80 4기통 2.5T로 만족 스럽게 운행하였기에 같은 엔진에 SUV로 기변하는건데
우려되는것이 아무래도 3백키로 무게 증가에 따른 답답함이 있을까봐요 당연히 시승할거지만 1시간 내외 짧은 시승보단 실오너분의 경험이 훨씬 도움이 된다 봐서요
말씀하신대로 운동성능을 원하는 차량으로 기변이 아니다보니 주행시의 답답함만 없다면 2.5T로 충분 할걸로 판단되거든요
그리고 저도 G80 때처럼 고급유만 넣으려고 합니다 ㅎㅎ
저역시 중년 아재로 전형적인 컴포트 타입을 좋아합니다 어찌됐건 패밀리카이고 가족을 위한 공간활용 때문에 기변하는 거라서요 3.3 6기통 8년타고 G80 4기통 2.5T로 만족 스럽게 운행하였기에 같은 엔진에 SUV로 기변하는건데
우려되는것이 아무래도 3백키로 무게 증가에 따른 답답함이 있을까봐요 당연히 시승할거지만 1시간 내외 짧은 시승보단 실오너분의 경험이 훨씬 도움이 된다 봐서요
말씀하신대로 운동성능을 원하는 차량으로 기변이 아니다보니 주행시의 답답함만 없다면 2.5T로 충분 할걸로 판단되거든요
그리고 저도 G80 때처럼 고급유만 넣으려고 합니다 ㅎㅎ
김수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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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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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엇 안드오토는 저렇게까지 안되고 화면이 좀 작게나오던데
애플은 오른쪽 팝업쪽만 두고 다 꽉채워서 나오나봐요
애플은 오른쪽 팝업쪽만 두고 다 꽉채워서 나오나봐요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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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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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뽕님 네 그거때문에 넘어왔어요.
왠 안드로이드 오토 추노 배너가 그렇게 클줄 몰랐습니다.
화면이 길어서 길게 볼줄 알았는데 그거 보는 순간 구글 욕했습니다 ㅎ
애플도 안넣는 카플레이 배너를 넣어버리다뇨....
왠 안드로이드 오토 추노 배너가 그렇게 클줄 몰랐습니다.
화면이 길어서 길게 볼줄 알았는데 그거 보는 순간 구글 욕했습니다 ㅎ
애플도 안넣는 카플레이 배너를 넣어버리다뇨....
더블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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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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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카플은 진짜 필수입니다. ㅎ 너무 편함.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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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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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숏님
네.
옵션 좋은 차를 샀는데
무선카플이 없어서
돈 더 주고 최대한 순정틱하게 달아서 카플레이 즐기려구요.
편하게 살아야죠. 돈 좀 더 들어도
네.
옵션 좋은 차를 샀는데
무선카플이 없어서
돈 더 주고 최대한 순정틱하게 달아서 카플레이 즐기려구요.
편하게 살아야죠. 돈 좀 더 들어도
사라사라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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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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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T맵 딜레이는 어떠세요? 전 딜레이가 있어서 좀 어려움이 있어서요.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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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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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사라사님 불편할 정도의 딜레이는 없습니다만. 간혹 다른 유저분들 보면 1-2시간 이상 쓰다보면 그런현상이 나온다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저는 아직인데 좀 더 보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Ronn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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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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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는 유선카플레이 쓰다 요즘엔 그것도 안하고 그냥 순정내비에 음악은 블투로 듣습니다.
가끔 길안내 이상한건 티맵이나 다른 핸폰내비도 마찬가지라 단점이 안되고, hud연동이나 이런 것들 때문에 순정내비가 좋더군요. 내비 화면도 티맵은 너무 구려요. 차선 안내나 다른 어린이보호구역 안내 등등 순정내비 비교하면 너무 안좋더군요.
그리고 gv80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제 경우는 순정내비 핸폰내비 동시사용 안되더군요. 순정내비로 길안내 받다가 카플레이 연결해서 티맵 띄우면 순정내비를 죽여버립니다.
가끔 길안내 이상한건 티맵이나 다른 핸폰내비도 마찬가지라 단점이 안되고, hud연동이나 이런 것들 때문에 순정내비가 좋더군요. 내비 화면도 티맵은 너무 구려요. 차선 안내나 다른 어린이보호구역 안내 등등 순정내비 비교하면 너무 안좋더군요.
그리고 gv80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제 경우는 순정내비 핸폰내비 동시사용 안되더군요. 순정내비로 길안내 받다가 카플레이 연결해서 티맵 띄우면 순정내비를 죽여버립니다.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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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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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nnie님 동시 사용은 가능합니다. 왔다 갔다가능한 하더라구요
부르스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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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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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nnie님// GV80도 한쪽 내비는 죽더라구요. 현대차의 특징이려나요?
/Vollago
/Vollago
우니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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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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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도 음질땜에 유선 카플레이 사용하는데, 혹시 무선이랑 유선의 음질차이는 없나요??
솔민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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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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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우니보스님// 음질은 제가 막귀라 딱히 다르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 보다는 확실히 낫습니다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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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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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니보스님 유선에게는 안될듯 하며. 블투보다는 미세하게나마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선은 무손실급까지 이단 데크까지는 간다는 글을 본 것 같습니다.
유선은 무손실급까지 이단 데크까지는 간다는 글을 본 것 같습니다.
부르스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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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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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니보스님// 음질차이는 확실히 있더라구요. 그래도 편의성 때문에 무선에 정착중입니다.
/Vollago
/Vollago
솔민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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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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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형 블루링크 2.0 8인치 네비에 카링킷 3.0 중고구매해서 사용 중입니다. 몇일전 온라인 업데이트 이후에는 연결시간도 짧아지고 해서 나름 쓸만합니다. 제 경우엔 순정내비와 TMAP 이 동시에 구동됩니다.( 길안내는 한곳에서만 됩니다.)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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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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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민아빠님 네 동일합니다. 펌업이무조건 낫겠지 하고 하는 1인입니다.
닥터스싱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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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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엥 gv80이 카플레이가 안되나요???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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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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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스싱킹님 무선안되고 유선됩니다
말안듣는대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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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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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 카링킷 펌업 하다 벽돌되서 ㅠㅠ
자신 없으면 시도 하지 마세요 ..
자신 없으면 시도 하지 마세요 ..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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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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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안듣는대발이님 펌업은 항상 위험이 도사립니다. 자신없으면 안하시는게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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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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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 연동이 안되서 카플 안쓰는데 영원히 안될 것 같습니다.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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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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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헛소리하고자빠졌네님 제네시스 순정 네비에 대해서 크게 신뢰를 하는편이 아니라서요
HUD옵션이 있는데 속도나 측방센서 정도만 보고 네비는 티맵을 좀 더 신뢰합니다.
저는 두개 병합하면서 쓸것 같습니다.
HUD옵션이 있는데 속도나 측방센서 정도만 보고 네비는 티맵을 좀 더 신뢰합니다.
저는 두개 병합하면서 쓸것 같습니다.
-존스노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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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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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도 gv80에 카링킷 연결해서 쓰는데 10번 연결하면 2,3번은 자동연결이 안되네요. 최최님도 이런 증상 있으신지요 ㅠ 멀리서 와서 차에 곧바로 올라타서 시동켜면 되는것 같고, 차 주변이나 차에나서 1,2분 머물다 시동켜면 자동연결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최최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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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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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스노우-님 5개월동안 평균 하루에 한번이상은 꼭 쓰는데 장시간 주차나 바로 타는거나
150일동안 오류가 3-4번 밖에 안난것 같습니다.
그 오류도 가장 최근 오류 난게 2-3달전인것 같구요.
저는 아이폰12프맥이구요. ios는 최신입니다.
카링킷 최신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이후 오류는 없었습니다.
정말 답답하시면 검색하셔서 업데이트 하시는것도 한번 고려해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케이블도 알리에서 고급케이블로 바꾸긴했습니다. 이게 큰 차이는 아닌것 같지만
참고용으로 적어봤습니다.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2807956194.html?gatewayAdapt=glo2kor&spm=a2g0o.9042311.0.0.27424c4dl0LRCxAliExpress
150일동안 오류가 3-4번 밖에 안난것 같습니다.
그 오류도 가장 최근 오류 난게 2-3달전인것 같구요.
저는 아이폰12프맥이구요. ios는 최신입니다.
카링킷 최신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이후 오류는 없었습니다.
정말 답답하시면 검색하셔서 업데이트 하시는것도 한번 고려해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케이블도 알리에서 고급케이블로 바꾸긴했습니다. 이게 큰 차이는 아닌것 같지만
참고용으로 적어봤습니다.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2807956194.html?gatewayAdapt=glo2kor&spm=a2g0o.9042311.0.0.27424c4dl0LRCxAliExpress
-존스노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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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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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감사드립니다~
저도 펌웨어는 최신이고 12프맥인데 왜그럴까요. 같은 카링킷 말리부에도 쓰고있는데 말리부는 100%다 연결 되는데 gv80만 그러네요.. gv80 22년형에 들어간 차 os와 맞지않는걸까요
여튼 다그런건 아니고 저만 그런거군요. 안타깝습니다~
연결 안될땐 폰에서 설정-블루투스 들어가서 카링킷 터치해도 연결할수 없습니다 라고 뜨고
연결안되면 첨부터 카링킷usb를 뺏다꽂으면 한번에 다시 연결되곤 하네요. ㅠ
저도 펌웨어는 최신이고 12프맥인데 왜그럴까요. 같은 카링킷 말리부에도 쓰고있는데 말리부는 100%다 연결 되는데 gv80만 그러네요.. gv80 22년형에 들어간 차 os와 맞지않는걸까요
여튼 다그런건 아니고 저만 그런거군요. 안타깝습니다~
연결 안될땐 폰에서 설정-블루투스 들어가서 카링킷 터치해도 연결할수 없습니다 라고 뜨고
연결안되면 첨부터 카링킷usb를 뺏다꽂으면 한번에 다시 연결되곤 하네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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