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머신

웨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나?! feat 부두술

쪽마 2023. 11. 19. 10:50
반응형

부두술 : 누군가에게 무언가 효과를 생기기원하며 기원하는 기도(?)같은 행위

사용된 클리셰 : 영화에서 가족사진보여주며 돌아가면 화목하게 살고싶다 라고하면 그 출연자는 반드시 사고가 생긴다.

 

이보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웨이보가 이긴다면 고향에 돌아가서 그녀에게 미안하다고 말하겠어
웨이보가 티원에게 쓰러진다는것은 있을수 없는 일이다
웨이보가 이기고 나면 딸에게 생일 선물로 
꼭 드레스를 사주기로 했어
웨이보가 티원한테 어떻게 지냐?
겁먹지 마라! 상대는 겨우 티원 한명이다!
웨이보의 진심 밴픽을 맞고 살아남은 자는
지금까지 아무도 없었다
꼭 티원을 꺾고 돌아올게, 걱정 마
티원 해치웠나?
더샤이 우승스킨은 뭘고를까?

내 이름은 더샤이. 웨이보가 이기면 고향에 돌아가 평온한 삶을 살겠어. 언덕 위에 집을 짓고 농사도 지을거야. 밭에는 벼, 콩, 감자,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옥수수를 심을거야. 아주 맛있겠지? 그리고 농사일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면 아들과 아내가 손을 흔들며 나를 반겨줄거야. 우리 가족은 식사를 하며 티원을 이겼던 그날에 대해 이야기하겠지. 아주 즐거울거야. 우리 웨이보는 강해. 절대 쓰러지지 않을거야. 여신님이 우리와 함께하셔.

나는 웨이보의 감독 양대인. 강한 티원에게서 승리하고 그녀에게 돌아갈거야. 우리 어머니의 집밥과 김치찌개를 먹으면서 이 일에서 손 뗄 거야. 배산임수로 지어진 오두막에 돌아가서 내 아이들에게 티원을 이긴 무용담을 들려줄거야.. 그들은 정말 어려운 상대였지만 우리는 끝내 강팀이 되었지

내 이름은 샤오후. 드디어 티원을 해치우나? 우리 웨이보의 진심 밴픽에 살아남은 팀은 단 한 팀도 없었지. 그리고 티원? 너희도 우리의 밴픽과 플레이에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월즈가 끝나고 나면 집으로 돌아가 맛있는 집밥을 먹으며 월즈 스킨을 무엇을 내야할지 고민해봐야겠군. 티원 기다려라. 어짜피 우승은 웨이보다!

나는 웨이보의 든든한 정글을 맡고 있는 웨이웨이. 이번 결승을 이기고 고향으로 돌아가서 이제는 손 털고 부모님과 함께 웃으며 부모님이 차려주신 뜨끈한 김치찌개와 반숙계란을 먹으며 부모님과 우승에 관한 영웅담을 들려드릴거야. 티원 기다려라!

나는 웨이보의 원딜을 맡고 있는 라이트. 이번 결승 말이 참 많더군. 그 티원도 우리의 진심 밴픽 앞에서는 무너지고 말 것이다. 최고의 선수가 있을 곳은 웨이보니까. 미리 월즈 스킨이나 고민해봐야겠군.

 

 

 

 



https://www.youtube.com/watch?v=u-JE4-RWuR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