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집게마술사

아이폰se! 왜...중고나라 사기꾼은...울산,남해 아니면 광주 여수냐...?!

쪽마 2016. 6. 23. 14:37
반응형

이런 사기꾼들..ㅡㅡ;

서울이랑 최대한 먼곳으로 잡는구만..


아이폰se를 구매하려고..

직구를 알아보니..직구가격도 대략 700,000원 정도...

그래서 그냥 중고폰으로 구매하려고 중고나라를 뒤적이는데..

오~~~~~

뜯지도 않은 제품을 것도 64기가를 

550,000원에 판매한다고!!


근데...카톡친추만 받는단다...

(카톡아이디가 생각이안남..)

그래서 카톡친구추가!



음...모바일라인..이라..

일단 대화를 걸었지만 묵묵부답...

그리고 하루정도 지난후 톡이왔다.






대화내용에 나오는


울산광역시 *** *** ****번지를 찾아보았다







울산시에서도 겁나 위쪽..

그래도 혹시나해서 

울산에 서식중인

친구한테 전화를 했다.


나 : "야...울산북구랑 니있는데서 머나??"

친구 : "머할라고?"


나 : "아이폰se 판다케서..싸게....직거랜데 오늘까지만 이벤트한데..ㅋㅋㅋㅋㅋ"

친구 : "ㅋㅋㅋㅋㅋ 빙신"


나 : "그래서 사기인거는 같은데...혹시해서...
친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신"


나 : "지도함바바 주소찍어주께"

친구 : "ㅇㅇ"


친구 :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내를위한 휴대폰가게란다.ㅋㅋㅋㅋㅋ"

나 : "ㅋㅋㅋㅋㅋ 어 수고"

친구 : "껒여...뚜~~뚜~~뚜~~"








물론...이 휴대폰매장이 싸게 팔수도있다.

그럴수도있지..

근데..전화번호를 알려주지않고...

지역이 서울에서 먼데다가...(내가서울거주)

그리고 이벤트가 오늘까지?


냄새가난다..


아무래도 스크린샷에있는 휴대폰할인매장의 위치를 그냥

임의로 사용하는 사기꾼들이 아닐까...생각해본다.


중고나라는 무조건 직거래하세요~~





PS : 역시 사기꾼이 맞았네요...

실제 휴대폰 매장을 운영하시는 분께서

댓글로 사기꾼들땜에 피해를 보고있다고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그래서 주소와 사진은 전부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