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드러보자/옥상농부

옥상농부.....중간점검...그리고..진딧물의 습격

쪽마 2015. 8. 14. 17:29
반응형

농사라는게 쉽지는 않더라..


지금 아래쪽 사진에서



싱싱한 수박들은...


진딧물의 습격을 받아서..


모두...작열히 산화했다..



하지만 하루하루 다르게 커가는 수박들을 보는 재미가 쏠솔했다...


ㅋㅋ








날짜는 기억이안나는데..


뭐 딴거한게없다..


그냥 작년에 먹던 수박씨를 심었는데..


아래처럼 자라긴 자라더라.











아직...작은 수박...ㅋㅋ


그래도 줄무늬가 있다!










한쪽에 심어둔...


가지도 잘~ 자란다...







고추도...아직까지는 싱싱하다~!





















얼....


자고나면 수박은 몰라보게 커져있다..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수박들~!






요건 복수박이었나?


길쭉하게 자라네..ㅋㅋ










가지도 더 자랐다..


신기하다..


나름 시골에서 자랐지만..


..


직접 뭔가를 키워보긴...첨이다..


물론....내가 키운건아니고..











고추도 이만큼이나 자랏다!
























헐....복수박!!


왜케 커지고있냐..


하루가 다르다...







이젠..거의 야구공만하구만!










몰랐는데...



아래쪽에서...더큰놈이 자라고 있었다.!!















ㅡㅡ;;



이 가지는....그날 저녁반찬으로 사용되었다..









ㅋㅋㅋ














야구공보다 커진...수박들..!!!












이후 사진은 없다...


잠깐 관리를 소홀히 했더니..


진딧물의 습격을 받아서..


작열히.....전사했다..




추측컨데..


처음.....청경체를 심었는데..


그때 청경체만 유독 진딧물들이 많더니..


거기서 옮았나....하고 생각해본다..



..ㅠㅠ



수박들아..ㅠㅠ



내년엔 꼭 성공하자~~




반응형